애드센스 광고활성 에드센스 로보차단 네이버 네이버 에널리틱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년만에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자기개발/나의 일상 스토리

by 시나브로 2022. 1. 6. 14:36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시나브로 입니다

1년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어용~

 

예전에는 음식을 주제로 블로그를 해보았는데.. 이번에는 다른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을 해보기로 했다.

돈을 버는 주제로한 블로그를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쉽지 않은 일이다.

몇년동안 돈에 대한 공부를 진행하면서 느꼈던점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가 생겼

이가치는 매우 중요하고, 여러가지 투자 방법이 있겠지만 매우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블로그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전달해 보자고 합니다.

제가 전달하려는 가치는

'장기투자의 가치를 사람들에게 전달하자'

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것이 첫번째 발걸음이 되었습니다.

장가투자에 대해서..

다소 단순하지만 큰 진리라는 결론을 내렸고 이제 막 첫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다들 아시는'천리길로 한걸음부터' , '우공이산' 이라는 말처럼 한걸음, 한걸음 꾸준히 나아가다 보면 좋은일이 생길것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제가 무엇을 시작하면 걱정부터 앞서는 사람이라 쉽지 않다는걸 느끼지만

일단 1개월,3개월,1년,3년 꾸준히 해보는게 목적입니다.

본격적인 제가 앞으로 말하려는 주제에 앞서 제가올해 꼭 해야할일이 있는데요.

돈을 버는 주제에 앞서서 더욱 중요한것이 무엇일까?

라는 질문을 저에게 던져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건강'이라는 단어가 머리속으로 떠올랐어요.

매해 새로운해를 시작하면서 매년 도전했던 '금연'을 생각해보면 머리속이 아찔해 지기도 합니다. 실패의 경험이 많아서겠죠. 그러나 이번에는 꼭 성공해야 되겠다. 그리고 실천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금연하기 위해서 많은도전과 시련이 있겠지만 새로운 도전에 앞서 건강부터 챙기고 싶은 욕심이 생겼어요.

저는 아이들이 둘 있는데요. 담배 냄새를 극도로 싫어 합니다. 피는 저도 싫은데 옆에 사람들은 오죽하겠습니까?

그동안 제옆에 계셨던 비흡연자분들께 이자리를 비로소

"죄송합니다" 하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실패의 경험이 많지만 다시 도전해 봐야겠지요~

올해 금연을 결심한분들이 계신다면 저와함께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돈이 아무리 많아도 건강없이는 아무런 의미가 없듯이 일단 금연에 성공하는 한해로 만들어 뜻깊은 한해의 시작을 알렸으면 합니다.

할수있다는 다음 가짐으로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영역